>   교회소개   >   담임목사 인사말

담임목사 인사말

KakaoTalk_20230707_160809570_21.jpg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믿음의 공동체, 서부동산교회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주님 주시는 하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기를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1984년 10월, 하나님께서 서쪽 서울, 은평구 증산에, 아름다운 믿음의 사람들이 모여 동산을 이루게 하시고,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도록 인도해 주셨습니다.

그때로부터 지금까지, 함께 모인 믿음의 사람들이,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아름다운 모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서부동산교회는 기독교 대한 감리회에 속해 있는 건강하고 복음적인 교회입니다. 우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살되 땅에 속해 있음을 잊지 않고, 땅에 발을 딛고 살되 하늘에 속한 사람들임을 기억하며, 균형 잡힌 믿음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예배당에 열심히 모여서 예배하고 봉사하지만, 그 모든 일들은 우리의 삶의 터전인 가정과 일터와 학교와 동네에서 향기로운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기 위한 일들임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이 안식일을 위해 있는 것이 아니라, 안식일이 사람을 위해 있다”(막2:27)고 하신 것처럼, 사람이 교회를 위해 있는 것이 아니라, 교회가 사람을 위해 있음을 생각하며, 보다 넓은 예배의 장(場)인 생활의 터전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려고 애쓰고 노력하는 건강한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영원한 하늘을 바라보고 소망하며, 이 땅위에서의 삶을 행복하게 가꾸어 가는, 이 믿음의 공동체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부동산교회 담임목사  최정욱
전체 메뉴 보기
×